default_setNet1_2

뉴욕미디어 "명상과 운동이 면역시스템에 도움이 된다"

기사승인 2020.05.11  18:24:1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달 24일(현지시간) 뉴욕미디어는 코로나로 인해 자가격리 중인 시민들을 위해 실내에서도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5가지 아이템을 소개했다.

 

뉴욕미디어는 "팬데믹을 선포하기 이전에는 출퇴근하며 걷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칼로리를 소모했지만 도시가 마비되고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창의적인 아이템이 필요하다"라면서 "명상과 운동을 통해 집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면역시스템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뉴욕 시민 외에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5가지 아이템을 알아본다.

◇ 명상 (event.newyorkmeditation.org)

플러싱 명상센터에서 온라인 수업이 매 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무료로 열린다. 명상 수업에서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일상을 떠나 잠시 쉬어갈 수 있다.

◇ 요가 (spuntnikyoga.com)

스퍼닉 요가센터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라이브 디제이와 함께 하는 디스코 요가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고, 5달러를 기부하거나 5명의 친구를 초대하면 참가할 수 있다.

◇ 마샬 아츠 (taichinyc.net)

타이치 뉴욕센터에서는 줌을 통해 고전 마샬 아츠를 안내하고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 수업에 한 번 참여하는 데 15달러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 댄스 교실 (305fitness.com)

305 피트니스센터에는 춤과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수업은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 공원 투어 (on.nyc.gov/parksathome)

뉴욕시 공원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관리인과 함께 하는 공원 투어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실내 피트니스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준비되어 있다. 

 

앞서 뉴욕미디어는 'That's so new york' 코너를 통해 링컨 센터, 브로드웨이 월드 등을 소개하며 가정에서 문화 생활을 하는 방법을 소개한 바 있다.

 

 

전인교육 webmaster@ihumancom.net

<저작권자 © 전인교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