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세라, 코로나19 대응 전세계 대학에 무료 온라인 강의 지원

기사승인 2020.03.16  10:41:17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온라인 교육 플랫폼 Coursera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사 진행이 어려운 대학을 위해 무료로 코세라 포 칼리지(Coursera for Clooege)를 제공한다.


글로벌 온라인 교육플랫폼 기업 코세라(Coursera)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 대학에 대해 7월 말까지 무료로 코세라 포 칼리지(Coursera for College)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세라(Courera)의 CEO 제프 매기온칼다 (Jeff Maggioncalda)는 13일 자사 기업블로그를 통해 이와 같이 밝혔다.

코세라는 코세라와 연계된 글로벌 최상위 대학과 인터스트리 파트너의 3800개가 넘는 코스와 400개가 넘는 특화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코세라에 등록하는 대학들에는 재학생에게 코세라 코스와 특화과정을 제공하는 2020년 7월 31일까지의 접속권한이 부여되며, 이후에는 코로나19 위험 동향 추이에 따라 월 단위로 무료 혜택을 연장시킬 계획이다. 7월 31일까지 등록한 대학생들은 9월 30일까지 코세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세라는 고등 교육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약 4900만명에 달하는 학습자들이 미래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코세라를 활용하고 있다.

전 세계 200여개의 대학과 산업 교육자들이 코세라와 협력을 통해 코스, 특화과정, 인증과정, 학위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2300여 기업들은 코세라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인 코세라 포 비즈니스(Coursera for Business)를 활용하여 인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코세라 포 가버먼트(Coursera for Government)는 정부 기관에서 일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경쟁력 향상을 위한 실무 교육도 진행한다.

 

전인교육 webmaster@ihumancom.net

<저작권자 © 전인교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